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옷찢은 사랑입니다

 

 

 

 

 

 

ㅋ?

 

 

 

 

 

 

 

 

 

 

 

 

 

 

 

등 짱좋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바타 맞추고나서야 카ㅇ 스샷좀 저장하기 시작 ㅋ...

 

 

 

 

 

 

 

 

 

 

 

 

 

 

근데 똑같은옷 계속보니 질린다는게 함정

 

 

 

 

 

 

 

 

 

 

그럴땐 우리의 아ㅇㅇ가 있어요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아ㅇㅇ로 깨고나서 현타왔던 ㅇ

카ㅇ는 현타 그게 뭐죠?ㅋ 죽지도않고 큐미 손도안대고 500짜리 포션 몇개먹으니 끝

지금 렙이 67인가.. 서브퀘랑 같이 메인하니까 렙이 쭉쭉오름 70금방일듯.. 편하게 키운거같다

 

게다가 오늘 오미돌면서 힘든걸 못느끼겠길래 카ㅇ로 타오누를 가봄

70렙찍어둔 아ㅇㅇ로 깨보려다가 으앙쥬금했었는데 카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쥬금 그게뭐죠

4번인가 돌동안 안죽음 굳 ㅋ

 

 

 

 

 

 

 

 

 

 

 

 

 

 

내가 이 옷을 입기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내일 오미돌면서 찢어진모습 어떤지 보고싶당^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