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글쓰기버튼 어딨나 한참헤맸다

 

 

스토리 네타주의

 

 

 

 

 

 

 

 

내캐릭 존옝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소오오오오오오오오름

 

 

 

 

 

 

 

 

 

 

 

 

 

 

 

잠수타고 와보니 누가 이러고 옆엨ㅋㅋㅋ

 

 

 

 

 

 

 

 

 

 

 

배경 너무 이뿨

 

 

 

 

 

 

 

 

 

 

 

 

 

 

 

스토리 소오오오오오오름

 

 

 

 

 

 

 

 

 

 

 

 

댄스타임

 

 

 

 

 

 

 

 

 

 

 

 

 

 

이 맵 처음봤을땐 멋있었는데 이젠 안멋 토나온다 안멋

 

 

 

 

 

 

 

 

아름다워

 

 

 

 

 

 

 

게한테 붙잡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필드 너무이뿽

 

 

 

 

 

 

 

벗으면 아름다워짐

 

 

 

 

 

 

 

카ㅇ 존잘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렙 70찌금 어휴 토나와

장비 맞췄는데 옷값보다 염앰값이 훨씬비싼게 함정

대충 랜덤염색 했는데 맘에안듬 ㅠㅠ 싼게 비지떡이야

 

카ㅇ도 키우고있는데 벌써 렙이 56이지.. 토나오는 60레벨이 머지않았다 으으